레이첼의 드레스와 원피스에 이은 레이첼의 청바지!


자~살펴볼까요? :)

레이첼의 드레스와 원피스는? 여기 클릭!

http://mybijoux.tistory.com/37



Rachel's Jeans 

골반라인이 예뻐서 드레스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나 청바지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어울리지 않는 게 사실 딱히 없지만요..;
평상시 청바지를 입은 레이첼을 파파라치 컷에서 자주 볼 수 있어요.
섹시한 스타일 보다는 귀엽고 편한 스타일을 즐기는 것 같아요. :)



rachel_bilson_1.jpg



애덤 브로디도 강아지 참 좋아하는 것 같더니, 레이첼도 그런가봐요.
둘이 강아지로 맺어졌었나? ㅎ
레이첼은 청바지 트랜드를 잘 이해하는 스타 중 한 명이라고 하더군요.
편한 면티에(내가 입으면 잠옷인데;)
Current/Elliott Jean을 보이 프렌드 스타일로 접어서 입었네요.
그런데 파파라치들이 귀찮아서일까요?
표정이 어둡네요.;;

rachel_bilson_6.jpg



진파란색의 라이더 자켓에 7 For All Mankind Jeans(일명 세븐진)을 입은 레이첼.
요 사진속에서는 조금 나이들어 보이긴 하지만, 멋져요.


rachel-bilson-1.jpg



기본 스타일인데 어쩜 이리도 빛날 수가 있을까요?
아~정말 정말 예쁘네요. ㅎ
망고 민소매(나시라고 해야 입에 쫙쫙 달라붙는데 말이죠.ㅎ) 티셔츠에  Paige Premium Denim jeans을 입었네요.
아, 연두색의 머플러도요. :)

rachel-bilson-11.jpg





우리나라 연예인 송혜교도 입고, 외국 유명 여배우들이 사랑한다는 Siwy Jeans을 입은 레이첼.
역시 머플러 착용을 잊지 않았군요. 
전 머플러가 좀 어색하던데; 목에 깁스했냐고 다들 그래서요. ㅎㅎ
에잇.
바로 옆 사진 속 레이첼은 정말 머리부터 발끔까지 사랑스러움 그 자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레이첼의 패션입니다.


rb8.jpg



Siwy Jeans을 입고 머플러를 두르고, 스니커즈로 발랄하게 마트에 왔네요.
보통 츄리링이 최곤데 ㅎ

rb8a.jpg



세븐진에 역시 면티; 부츠로 귀여운 스타일 연출~
근데 목도리는 국회의원 스타일인데요? ㅎ

rb6.jpgrb6.jpg



요 파파라치 컷에 코멘트가...퐌타스틱~이라고 ㅎㅎ
세븐진이랍니다~

rachel-hayden-bilson-paige-premium-denim-skyline-drive-in-beachwood-1.jpg  




파리에서 남자친구 크리스텐슨과 함께 걷고 있는 염장 컷.
러플 블라우스에 Paige Premium Denim Skyline Drive Peg Leg Jeans(청바지 이름 하나 길죠?;;)
바로 아래 사진 속 레이첼은 같은 청바지를 다르게 코디했네요.


  
rachel-bilson-paige-premium-jeans-las-palmas4.jpg




레이첼의 스타일은 화려한 아이템 보다는 기본적인 아이템들로 이루어진 코디 같아요.
파파라치 컷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청바지에 티셔츠, 샌들, 부츠...선글라스, 머플러잖아요? ㅎ
하지만, 깔끔하면서도 멋지죠.
외모 이야기는 패스~ㅎ 
여러분은 어떤 코디가 맘에 드시나요? :)








레이첼도 화장하면 확~하고 달라지는 듯.
숲속의 요정이 의자에? ㅎㅎ
땡땡이 신발인줄 알았더니 구멍이 슝슝...;




1편에서의 일본 시사회속 레이첼의 뱅헤어가 좋아보여서 해보고 싶었는데;
비교해 놓은 사진을 발견하고 보니....그 맘이 싹~사라지네요.ㅎ
앞머리가 얼굴을 먹었어요! ㅎㅎ
앞머리 없는 스타일이 더 어울리는 레이첼!


음..지금까지 레이첼의 스타일 잘 보셨나요?
키가 작아도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당당하게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사랑 받는 듯 해요.
그리고 모두 명품보다는 자신이 사랑하는 아이템을 자주 애용하는 모습을 보여서 더욱 친근하죠.
그런데 헐리웃 스타들은 면티에 청바지가 왜이리 멋있을까요?
아~그 정답을 제대로 알고 있지만...요. ㅎ

7월 마지막 주네요.
벌써 8월...아쉬운 기억만 나네요. ㅠㅠ
오늘 하루도 의미 있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The End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