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말복이었는데, 다들 삼계탕은 잡쉈나요? ㅎ
저는 보쌈정식으로 ...;
초복, 중복, 말복...뭔 날들이 이렇게나 많은지요.
그걸 다 챙기는 사람들은 정말 부지런한 것 같아요.
계절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거잖아요. ㅎ

오늘은! .....
오늘도 저번에 이어 롤업 팬츠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컬렉션 속의 롤업 팬츠, 모델들.. 모두 멋있지만!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하잖아요? ㅎ
그래서,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 속
롤업 팬츠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전 사실, 이런 브랜드가 더 친근하고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갈길이 멀었죠? 하하




chris-christy
 
먼저, 크리스 크리스티 입니다.
예전에 강동원 카달로그를 보고 눈여겨 봤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베이직해서 좋더라고요.
발목이 가느다란 분들이 입으면 더 어울릴 것 같아요.
스키니 라인으로 나온 롤업팬츠는,
모든 사람이 소화하기에는 좀 무리인 듯 싶더라고요.
그런데, 이수혁...정말 말랐네요. ;





 







요렇게 신경쓰지 않은 듯 무심하게,
 돌돌~말아주세요! :)

하지만, 뭐든 법칙이 있는 법!이지요. ㅎ


롤업 팬츠에 대한 예우!

양말은 희생하라.
양말로 놀라게 하지 마라.
 밑단 앞에 장식하지 마라.
접는 것도 한계가 있다.
 아무 바지나 접지 마라.
    신발이 당신의 손길을 원한다.

롤업 팬츠에 대한 예우,
여러분은 몇 가지나 지키고 계셨나요?
더 자세한 정보는 요기로 들어가 보세요~

http://blog.naver.com/fire870221?Redirect=Log&logNo=50052833051

사실, 예쁘면 장땡; 이죠. ㅎㅎ



BEAN POLE


말이 필요 없죠.
깔끔하고 귀티나고? ㅎㅎ
화이트 PK 티셔츠를 입은 모델을 보니 우리 승기가 생각나네요.





Basic+ By Codes Combine


캐주얼 브랜드의 고급화에 일조한 브랜드죠.
젊은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코데즈 컴바인.
코데즈 컴바인이 좀 과하게 루즈했었다면,
코데즈 컴바인 베이직은 정말 말 그대로 베이직하더라고요. ㅎ
보다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디자인들이 많아져서 좋더라고요.
가격도 코데즈 컴바인보다 저렴하다는게 더 좋지만요.ㅎ
덜 늘어지고, 더 저렴하고! :)











ELOQ


유럽형 캐주얼을 표방하고 있다고 하는 엘록. 
카달로그 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왜이리 스키니 팬츠가 많은건지요;





TATE


덩크슛을 하는 듯한 사람이 그려져 있는 티셔츠가 유명하죠.
조금 핏되는 심플한 카라티셔츠와 롤업팬츠, 그리고 빅백이면 딱.











Kai aakmann


카이아크만.
요 브랜드 정말 독특하더라고요.
다른 캐주얼 브랜드와는 다르게 중성적이면서 야릇한 분위기를 내더라고요.
화보 컷으로도 확인할 수 있죠? ㅎ







스타들의 롤업 팬츠를 입은 모습은 어떨까요? :)


요즘 초식남에 대한 이야기가 뜨겁죠? ㅎ
초식남, 육식남..~남 등.
결못남의 지진희의 쿨비즈 룩도 화제였었습니다.
더 자세하게한 정보는 여기로!

http://mybijoux.tistory.com/19

 


트리플의 귀여운 알바생, 김영광.
오뚜기 라면 씨엡에 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ㅎ
역시 모델은 모델이네요.
저 다리길이! 허허
다음주에 시작하는 KBS 드라마 아부해(아가씨를 부탁해)에도 나온다니,
패션도 눈여겨 봐야겠네요. :)



페도라, 스니커즈 최고!







이번 주 동안 돌아다니면서 사람들 다리만 쳐다보았어요. :)
다들 어떤 바지를 입었나....하고요. ㅎ
백화점에 가서 다양한 롤업 팬츠도 구경하고요.
포스팅하면서 관심사가 하나씩 늘어나는 것 같네요.

아, 그리고요!
바로 오늘부터! 저희 Vizooo 사이트가 정식 오픈합니다.
더욱 다양한 서비스가 펼쳐질 예정이예요.
블로그 구경하시면서 사진 위의 ?를 클릭 하시면,
 저희 비쥬로 쉽게 순간이동! 하실 수 있어요. :)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The End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