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개월 만에 블루칩이 되었다죠?

   방과후 언니들 사이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유이양. :)

   강아지 같은 귀여움도 느껴지고 도도하기도 하고..

   순수해보이기도 해서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요즘 우결에서 8살 차이나는 박재정 아저씨;와

   가상 결혼생활을 하는 것 같던데요. (아직 못봤거든요;)

   밀크캐러멜 커플이라니..ㅎㅎ 귀여운 애칭 같아요.
  
   오늘은 유이양의 순수한 모습들을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유이양 키도 크고, 다리도 길고..거기다 몸매도..허걱!
  
   수수하게 입어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두 사람 모두 어색해 하는 모습이

캡쳐 장면으로도 확인이 되네요. ㅎ

(..저질캡쳐...ㅠㅠ)

유이양은 88년생답게 학생다운 스타일!

핫팬츠에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 백팩.

박재정씨는 헤어 스타일이 ㅎㅎ

(모두 펌은 한 번 더 생각해 보시고 볶으시길; )



  



   첫 만남 때의 모습이죠.

   사진 속의 유이양의 모습,정말 예쁘네요.

   분홍셔츠, 큐롯팬츠, 미니 숄더백, 플랫슈즈.
 
   키가 크지만, 귀여움이 느껴져요. :)
 
   뭔가...다소곳한 느낌도? ㅎ























얼마 전, 선덕여왕에서 고현정씨가 맡은 미실 역의

아역으로 출연하여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었죠.

엊그제 모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기자들이 연기가

어색하지 않은 아이돌 스타로 유이양을 꼽더군요.

얼핏보면 고전적인 외모는 아닌 것 같은데, 사극도 

잘 어울리니 후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

저렇게 땋은 머리를 해도...(물론 가발이겠죠 ㅎ)

얼굴이 조막만해 보이네요. 

최고 부럽네용 ;;
















눈매가 또렷해서 화장을 해도 예쁘고~

삐쩍 마르기만 한 여자 아이돌 가수들도 많은데 반해

유이양은 건강해 보이고, 늘씬 늘씬해 보여서 더 예쁘네요.

소녀시대의 티파니 양과 매력적인 허벅지에 뽑혔었죠.

최고 최고!

사실 방과 후 언니들은 모두 건강한 미인들이라 더 호감이 가요.


사선 지퍼 미니 스커트, 뱅글, 캐주얼한 티셔츠.

여기까지면, 밋밋하였겠지만!

스팽글 베스트로 반짝 반짝 빛나는 모습으로 변신! ㅎ

8:2 가르마...나랑 비슷한거 같은데...느낌 참 다르네요. 하하

(양 옆의 방과후 언니들..잘라서 미안해요;)














세바퀴 출연 모습이네요.

퍼프 소매의 하늘색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이 정말
참해 보이더라고요.

약간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도 긋!

 








 
섹시한 방과 후 언니들...

  

아모레드 휴대폰 광고 속 모습들이네요.

손담비씨와 투톱인 것 같은 느낌? ㅎ

광고 중간 중간 유이양의 모습이 잠깐씩 나오던더요.

그 모습이 잊혀지지 않네요.

뚫어지게 쳐다보는 모습 ㅎ

유이양은 TV 프로그램에서도 순수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좋아요.

억지로 섹시한 척 하는게 아니라 그 나이 또래처럼 나오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더 인기 폭발인지도 모르겠네요. ㅎ


무더위가 조금 더 길어진다지요?

한 주 지치지 않고 화이팅 하시길~ :)



The End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