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새로움만 찾는다.
  하지만 그 긴장이 날 키웠다.'


                              
캬~누군지 다들 아시죠?                             
전지현 언니!
엘라스틴 씨엡을 보고 정말 입만 벌리고 있었네요. :)
카피가 정말 언니에게 딱인듯 해요.




 

이제는 한물 갔다, 평범하다...등등 말들이 많지만,
저는 역시 전지현 언니만한 스타는 없는 것 같아요.
이미지 하나는 정말 최고!
(CF 스타는 뭐 아무나 하나요?; )
사심 가득 담긴 포스트이니 악플은 사양합니다. ㅎ

오늘은 전지현 언니의 예쁜 모습들을 골고루 모아보았습니다.
중간 중간 언니의 패션도 확인해 보는 재미도!
물음표를 꾹~눌러보세요. :)





 



클로즈업 하면, 주근깨가 있지만,
피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지현 언니의 가느다란 팔이 좋아요~ 
   

    


요 사진을 보니, 작년 한 쇼핑몰에서 구입했다가 바로 반품시켜버린, 옷이 생각나네요.
저런 핏을 원했었는데요.
가녀린 뭐 그런?
처음에는 거울이 잘 못 되었을 거란 생각도 했는데...
하지만...현실은 냉혹했죠, 훗..
긴 생머리, 니트 코트...ㅠㅠ


유명한 17차 광고!







그녀에게 안경은 패션 아이템.

















 

한국 여배우 최초 샤넬 '오트 쿠튀르' 쇼 초청


한국 여배우 최초로 샤넬 '오트 쿠튀르' 쇼에 초청 되었었죠.
샤넬의 블랙 시폰 미니 드레스에 모던한 뱅글과 클러치를 매칭하고 쇼장에 등장!
이런 모습들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창간 13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커버와 화보를 촬영했었네요.

 









싱가폴 프로모션 때인가요? ; 정확히 기억이 ...ㅎㅎ
틀어올린 헤어스타일 예쁘네요. 일명 덩(?)머리 ;
아오이 유우 같은 청순함도 보이고요.
뭐, 남자 배우중에 조인성이 기럭지가 3박4일이라면,
여자 배우 중에서는 당연 전지현 언니가 최고! ㅎㅎ







6월에 영화 홍보차 '톤네루즈 쿠와즈기라이'라는 일본 요리 프로그램에 나온 모습이라네요.
이건 뭐 본 적 없는 청순함? ㅎ
다시 돌아왔다고 난리가 났었는데요. ;
역시 긴 생머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앞으로의 행보가 CF에서만 끝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은 저만이 아니겠죠?
드라마에서 꼭 봤으면 좋겠어요.
해피 투게더 때처럼요. ㅎ
생각해보면 그 때 출연진들은 대부분 성공했네요. ㅎㅎ
다시 그 사람들이 모일 일은 없겠죠? ;


주말 잘 보내시길! :)



The End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