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모 잡지 속 국내 의류 광고 속에서 낯익은 얼굴 둘을 발견했습니다.
왜 그런거 있잖아요.
어디서 많이 봤는데, 누구지? 라는 느낌 ㅎ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얼굴은 알고있고요.
나중에 보니,
가십걸의 블레어와 척인 레이튼 미스터와 에드 웨스트윅이었습니다.

 

 

엘르 9월호 표지를 장식하고 갔더군요.
화보가 참 느낌있어요.
요새말로 엣지있죠? ㅎㅎ
드라마에서보다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섹스앤더시티' 이후로 전세계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십걸.
뉴욕 상류층 10대들의 화려하고 조금은 위험한 삶을 그려내서 많은 인기를 얻었죠.
주인공들의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패션은 정말 최고!
저는 블러에의 검은색 머리에 러블리한 헤어밴드가 생각나네요.
그 덕에 우리나라도 블레어 헤어밴드 인기 많았죠.

가십걸 처음 봤을 때,
애들 기럭지하며, 패션하며, 나이대와 어울리지 않는 외모하며...
뭐야~이러면서 막 빠져들었었어요. ㅎ
애들 패션 스타일 보는 것만으로도 쏠쏠한 재미를 가져다 주더라고요.
대리 만족도 느끼면서, 이 나이에 ㅎㅎ
시즌 1은 잘 보다가 내용이 돌려막기에 자꾸 삼천포로 빠지는 것 같아서; 포기.
그리고 시간이 흘러 소식을 들어보니 시즌 2가 끝나고 이번 달 14일부터 시즌 3 시작!


 

 


시간이 흘러서 대학생이 된 주인공들이지만, 외모는 그대로인 듯 하죠? ㅎ
시즌 3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에피 1 촬영 때는 파파라치 들이 아주 난리도 아니었다네요.
기사 제목에서는 '난장판'이라는 단어가;;
그 덕분에 촬영전에 미리 구경도 하는 저 같은 사람도 있지만요. ㅎ
새로운 얼굴도 보이고, 달라진 패션도 보이고~ 변화가 많네요. ㅎ
(러브라인은 제발 내버려 두라고...ㅠㅠ)



Blake Lively


그녀의 키는 무려 178cm!
정말 모델같다~요랬는데, 모델이네요 뭐. ㅎ
몸의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미니 드레스와 짧은 팬츠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나 보네요.
이 언니 몸매 좋은 줄은 알고 있었지만... 정말 멋지네요. :)

하지만, 청바지를 입은 섹시한 세레나도 좋아요.





 


 


 


 


 





Leighton Meester


아아~우리의 블레어.
볼 통통한 블레어를 보고 있으면,
못된 모습의 그녀의 모습도 사랑스러운 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 ㅎ
더욱이 척과의 로맨스는 놀라워라~
사랑스러운 드레스와 헤어밴드를 벗어던지고 성숙한 모습으로 변신한 블레어.




 

트로피컬 드레스, 프린트 원피스에 어그부츠 등을 매치시키기도 했네요.
고딩때의 모습은 어디로 가고? ㅎ
파파라치에 찍힌 청바지를 입은 블레어는 낯설어요. ;



 


 


 


 






블레어의 롤 모델이 있더라고요.

아버지가 코네티컷의 땅 부자인 완벽한 재벌녀인
이탈리아 혈통의 86년생의 잇 걸! 올리비아 파레르모. 
완전 이런 사람이 존재하는구나...ㅎ
얼굴 예뻐, 돈 많아, 몸매 좋아, 남자친구는 조각이야,
조금 싸가지 없어도 이건 애교죠~;







 

Ed Westwick


우리의 콧구척!
사실, 얘가 젤로 매력덩어리 같지 않나요?
저희 사무실에도 척을 닮은 봉군이 있답니다. ㅎ
시즌1과 2에서도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는 과도한 성숙함 때문에 거북했으나...
이제는 그게 매력이려니 생각해요. ㅎ
시즌 3에서의 모습은 더욱 성숙해졌네요. ㅎ



 










Chace Crawford

 

첨에는 스마트한 외모가 좋았는데,
자꾸만 느끼해지는 네이트. ㅎ
대학생같지 않아 ㅠㅠ

















Penn Badgley


모범생 댄은 똑같네요.
뚱한 저 표정도 그렇고요. ㅎ
세레나랑 같이 서 있으면 키가 작아 보여서 잘랐어요;
새로운 사랑도 잘 이루어지길~
체크 셔츠 잘 어울리네요. :)









Taylor Momsen


우리의 금발머리 제니.
최강 머리 크기, 기럭지...오호!
참 시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보잉 선글라스에 빨간 립스틱, 시크한 소녀 ㅎ
어린애가 요런 포스를 내뿜다니요.
단체 사진 속에서도 스스로 자체 발광이죠.ㅎ
전신 샷 볼 때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하겠어요.
얼굴은 조막만한데 입이 좀 커서 그런지 웃을 때 마다 시원스러움도 느껴져요. :)



 

 





Hilary Duff



 

시즌 3의 새로운 얼굴이죠.

힐러리 더프가 나온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
누군가와 이어질까 했더니 댄인가요? ㅎ
그런데 전 힐러리 더프가 약간 통통한게 귀엽던데,
제작진이 자꾸 살 빼라고 한다고 하네요.










 





힐러리 더프의 최근의 살 빠진 모습!
보정은 했겠지만,
그래도 고무줄 몸매인 것 같아요.









시즌 3 더욱 기대 되네요.
돌려막기 러브라인은 이제 스탑일까요? ㅎ



주말에 시즌 2를 다시 보고, 학습해야겠어요. ㅎ
그리고 시즌 3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대해야겠네요.


신종 플루 조심들 하시고요,
그럼, 다음주에 뵐게요~ :)


The End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