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어요왔어요 후드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아하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편하고 따뜻한게 가을,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죠!
커플티로도 활용 만점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후드티가 잘어울리는 남자연예인을
만나볼까 합니다~


무한도전팀





언제나 즐거운 무한도전팀~~
후드티는 나이를 잊게 해주는 것 같아요~~
무한도전 후드점퍼와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판매 수익금은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쓴다고 하니~
벼농사 프로젝트와 달력만들기등 매주 새로운 아이템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고 있죠~
달력은 샀는데 무한도전 후드점퍼는 저에게 어울릴지..ㅋㅋㅋ




김종국




몸짱이라 역시 후드티도 너무나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역시 후드티의 덕을 톡톡히 보시는듯^^
캐주얼의류 구김스 모델이네요!



빅뱅




꺄하하 핑크색 후드티가 어쩜 저렇게
잘어울릴까요~~~ 너무 귀여워요!!!!
당장 저 후드티 사러 갈랍니다!!




후드티가 이렇게 잘어울리니
의류모델로도 발탁되었네요~



2PM






단체사진을 하고 싶었지만
후드티를 입은 모습은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우영, 닉쿤사진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오렌지색 정말 소화하기 힘든데 잘어울리죠~?



2AM



예능 유망주 깝권ㅋㅋ
아 그의 싼티춤을 보고 있노라면 누나는 어찌나 행복한지~ㅋㅋ
너무나 끼가 많은 것 같아요ㅋㅋ
귀여운 외모에 후드티가 잘어울리죠~?



조권의 뽀얀피부ㅋㅋ 너무 귀엽죠?ㅋ
흑흑 신종플루라니 이게 웬말인지..ㅠ
빨리 나아서 무대나 예능에서 얼른 만났으면 좋겠어요~~~
그럼
후드티로 따뜻한 가을 보내시고
다음에 더 재밌는 랭킹으로 만나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