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슬슬 가을이 다가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네요~^^
동물들이 털갈이하듯 가을 준비 하셔야죠~(무슨 비유인가요..ㅡ.ㅡ;;)
그래서!
가을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아봤습니다!


1. 숄&가디건

요즘같은 환절기에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는 카디건은 필수 아이템이죠~







린지로한의 숄가디건이 멋스럽네요~
헐리웃스타중 가디건 입고 있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는
스타중 하나인 것 같아요~





힐러리 더프의 스트라이프 가디건
좀 부해보이는 감이 있지만 빨간 스키니에 매치시킨 
가디건 어떠신가요?




2 체크셔츠
가을에 적색계열의 체크셔츠가 가장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낙엽색과 비슷해서 그런가요^^;;
체크의 유행은 올 가을에도 계속됩니다~!





흐린날에도 완소아이템이네요^^



3. 트렌치코트
패션리더라면 하나쯤은 소장하고있는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에 유래에 대해서는 너무나 유명해서 다 아시죠~?
다시한번 말하면요
제1차세계대전 때 참호 안에서 착용한 영국군의 장교용 방우() 외투에서 유래합니다.
그후, 천·모양·길이 등이 여러 번 변화했으나 스포티하고 기능적인 벨트가 달리는 원형에는 변함이 없고, 
제 2차세게대전 후에는 여자들도 입게 되었다네요
가을엔 트렌치코트에 머플러 하나 두르면 굿굿굿!







드라마 스타일 속 출연진의 트렌치코트 패션~
스타일 에디터들도 올 가을 패션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를 선정했습니다!
박기자처럼 저렇게 깃을 세워도 엣지있어 보이네요^^
이너웨어에 신경쓰지 않고
트렌치코트 하나로 멋을 낼 수 있어요~!



세가지 아이템 다 가지고 계시죠~?
다가지고 있다면 우린 행복한겁니다. 아하하하하
한,두개 가지고 계신분은 조금 불행한거에요!

어서 비주로 비교검색해서 구매해보자구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