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가을에 대한 주제로 글을 쓰려고합니다^^
저는 가을에 특히 옷 재질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여름엔 모시 가을에는 어떤 소재가 입기 좋을까요~? 
그래서!!
이번엔 가을철 의류 아이템이 아닌
가을에 보온성과 패션성을 만족시키는 소재를 모아봤습니다!
 
 

1. 니트[knit] 
[명사]뜨개질하여 만든 옷이나 옷감. ‘뜨개’, ‘뜨개 옷’으로 순화.

오홍 순우리말이 뜨개 옷이네요!!
니트보다 뜨개옷이 더 머리에 콕콕 박히지 않나요?ㅋ
뜨개 소재옷은 굉장히 많죠
옷장에 하나씩은 있으실거에요~!
엠마왓슨은 뜨개원피스를 입었네요^^




 

안젤리나졸리가 메니 뜨개백(?)도 너무 이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뜨개백)
패셔니스타 린지로한도 블랙니트 아니죠~
검은뜨개옷을 섹시하게 소화했네요~




2. 가죽[leather]
가죽은 모 말안해도 아시죠~?
가을에 특히 빛나는 소재입니다!!!
가을녀가 되고싶다면 가죽소재 추천합니다^^
가죽자켓에서부터 가죽장갑, 가죽부츠 이것도 없다면 시계의 가죽밴드까지!!!
 없어서는 안될 패션소재입니다~




다컷다패닝의 가죽 자켓과 가죽부츠+_+
정말 잘컷죠~?ㅋ





역시 린지로한의 가죽자켓과 가죽부츠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3. 벨벳[velvet]
벨벳은 촉감이 부드럽고 아름다운 광택으로 인하여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해주는 소재입니다.






비가 입은 벨벳자켓 멋지네요~
남자분들도 가을에 벨벳자켓 많이 입으시더라구요!




벨벳소재의 잡화들까지 정장과 함께 코디하면
더욱더 우아해보이실거에요~


이런 소재의 아이템들 비주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www.vizooo.com <- 요기 클릭!
다른데서 고생하지마시고~
빠르고 쉽고 편하게 찾아보세요~
그럼
다음주에 더 재밌는 랭킹으로 만나요~ 제발~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