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글을 쓸까 고민하던 중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맘에 드는 운동화를 발견!!!  비주로 가서 가격비교해보고 바로 하나 구매했는데요.
구두에 압박으로 인해서인지 요즘은 운동화가 끌리더라구요~
게다가 정말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많이 나왔어요! 그래서 이번주는 운동화에 대한 얘기를 쓰려고 합니다.
운동화에 대한 재미있는 기사를 봤어요~ 여름 신상 운동화 트렌드에 대한 기사인데요

잠시 기사를 보시죠/


 
'신상' 운동화를 잡아라.

올 여름 운동화 좀 신는다는 사람들이 말하는 트렌드는 'C.S.I'이다. 화려한 색상(Colorful),
슬림한
디자인(Slim), 그리고 재미(Interesting) 3가지로 압축된다.
미국 과학수사대 C.S.I가 운동화 속으로 들어왔다.

(중략)

 출처 :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기사의 요지만 말하자면요!
제목에도 있듯이 올 여름 운동화 트렌드는 CSI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그게 뭐냐구요?
저랑 지금부터 알아보도록해요~~~~
(유치원 선생님이 된듯...ㅎㅎㅎ)



Colorful, 알록달록 화려한 컬러

기사에서는 화이트나 블랙, 브라운 일색이던 운동화가 한층 화려해졌고
구두에서부터 운동화까지 영역의 벽도 허물어졌는데요
특히 지난해까지는화이트나 블랙톤의 신발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했다고 하면
최근에는 과감한 컬러의 제품들이 급부상 하고 있어 전체제품의 50% 정도를 차지한다고 하네요!
(오 놀라워라~)

패션 트렌드가 변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저는 아이돌 그룹의 영향이 크다고 봅니다~





빛나는 샤이니의 더 빛나는 운동화들ㅎㅎ






하이탑 운동화의 붐을 일으킨 빅뱅


Slim,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여름이면 슬림한 캔버스슈즈가 항상 인기죠
올해는 특히 디자인이 심플해져 슬립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탑 슈즈와
가벼운 소재의 스니커즈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하이탑 슈즈는 몸에 착 달라붙는 스키니 팬츠나 배기 팬츠에 매치하면 가장 잘어울리죠~
또한 다리를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죠!!!


ABC 마트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2009년 상반기 인기 슈즈 순위 조사 결과
올 상반기 화이트 색상의 슈즈가 강세를 보였다고 밝혔는데요




바로 이 컨버스 화이트 슈즈가 가장 잘 팔렸다고 하네요!
정말 몇년동안 꾸준한 인기죠!! 여름엔 역시 화이트!
 






요건 제가 이번에 구매한 스코노 벨크로 화이트


Interesting, 재미있는 발상

재미있는 요소가 결합된 제품들도 인기라고 합니다.

앞서 본 샤이니 온유군(사진 첫번째)이 신은 운동화는 리복 펌프라는 제품으로 
공기로 신발의 크기를 조절하는데 이 재밌는 발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동그란 버튼만 누르면 스스로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게 참 독특하네요! 

크록스는 신발에 있는 구멍에 지비츠라는 악세사리를 끼울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총 1천100여 종의 디자인은 물론 만화, 영화 속 캐릭터와 좋아하는 스포츠팀의 앰블럼까지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아용 크록스 신발은 왜이렇게 이쁜건지..ㅠㅠ
어른들이 신으면 별론데 아이들이 신으면 너무나 잘어울리는거 있죠~





스펀지밥 크록스에 피카츄 지비츠를 끼워높은 제품


올해는 운동화로 아픈발을 달래야겠네요~
겨울에 인기운동화편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무더운 여름 CSI슈즈로 패션리더가 되어보시길~~~!!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