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레이어드에 관해서 어떤 이미지를 갖고 계신가요??
전 솔직히 '너줄너줄', '모험', '복잡' 등등의 이미지를 갖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보통 반팔티 안에 긴팔티를 입어 귀여움을 어필한다던가... 이 정도밖에 생각나는게 없네요

이런 이미지를 갖게 된건
조금이라도 티셔츠와 후드티를 겹쳐입으면 들려오는 엄마의 한 마디 때문인 듯해요.
' 옷 예쁜거 다 놔두고 꼭 그런거 너줄너줄하게 겹쳐 입어야 해?'라는...

하지만, 어느 날 제 생각을 확 바꿔버린 잡지 화보를 봤답니다.
바로 제가 자주 본다고 밝혔던 Lucky Magazine의 화보 속이었죠
너줄너줄하지 않게! 산뜻하게! 1+1=2가 아니라 10을 만들어 버리는 레이어드의 힘을 느꼈달까요..

아침, 저녁엔 춥고, 낮에는 덥고... 봄, 가을에 더욱더 힘을 발휘하는 레이어드룩!
같이 확인해보시죠..후후 -ㅁ-




1단계에서는 블루 체크무늬 셔츠와 회색 버뮤다 반바지, 그리고 샌들을 코디합니다. 
아직은 살짝 허전한 느낌이 있네요

2단계에서는 블루 체크와 대비되는 빨간색 가디건을 입어줍니다.
벌써 정돈되는 느낌이 살살 오는데요?
하지만, 패션리더가 되려면 좀 더 입어줘야 할듯한 느낌이랄까요..음음...

3단계에서는 하늘색 니트 베스트를 입습니다.
색의 하모니가 왠지 귀엽지 않나요?? vivid한 색상이지만 체크와 블루와 레드의 조화가 말이죠

마지막 4단계에서는 남색 플랫카라 롱자켓을 입고 볼드한 목걸이로서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더우면 안에 가디건을 하나 벗어주면 되는 굉장히 실용적인 룩이라고 생각되네요..-ㅁ-
 


 그 다음은 로맨틱 레이어드 입니다.

1단계에선 뷔스티에 탑과 옅은 베이지 색의 플레어 스커트를 입습니다.
역시나 아직은 많이 춥고 썰렁해 보이죠;;

2단계에선 프릴이 붙은 노카라 블라우스를 입어주고,

3단계에선 홍매색(전에 크레파스에선 이런색을 꼭 홍매색이라고 하지 않았나요?하하) 원피스를 입어줍니다.
여기서 제가 살짝 놀랐던 건 원피스를 바바리처럼 입어줄 수도 있다는 발상이었어요
아마도 그냥 저 원피스를 봤다면 음..혼자 입어주긴 좀 부담스러운 원피스인데? 라고 생각했을텐데
블라우스, 스커트와 함께 코디해주니 정말 멋진 레이어링이 되었어요

4단계에선 레몬색의 트렌치 코트로 완성!
다소 튀는 레몬색이 홍매색과 흰색과 어우러지니 페미닌룩이 완성되었네요!
가을보단 다소 봄에 어울리는 것 같긴 하지만 꼭 한 번 저렇게 입어보고 싶어요~ 

 


위의 사진은 제가 앞의 1,2 단계가 찍혀있는 컷을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3,4단계의 사진밖에 없네요
왠지 올해 유행인 Rock Chic의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

1단계에서 검정색 카라티와 일자라인 팬츠를

2단계에선 그 위에 레이스가 단추 라인에 붙어있는 차이나 카라의 화이트 셔츠

3단계에선 그레이 베스트를 코디합니다.

마지막으로 4단계에선 약간 광택있는 자켓을 입고 볼드한 느낌의 뱅글과 가방을 코디하는거죠

Rock Chic이라는 유행에 따르면서도 단정해보이는 이 느낌 너무 좋아요 -ㅁ-

위의 아이템중 제가 갖고있는건 하나도 없지만 (-_-; )
왠지 옷장을 뒤져서 이것저것 레이어드 해보고픈 충동을 느끼네요

자, 그럼 다음 번엔 더 유용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ㅁ-/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