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 잠에서 깨서 마루에 나왔을 때, 깜짝 놀랬어요
'세상에, 벌써 이렇게 추워지다니...'
덥다덥다고 블로그 포스팅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낮에는 살짝 덥지만 아침,밤으로는 정말 춥더라구요..
옷장의 자켓이랑 니트를 뒤적뒤적하면서 
오늘은 뭘 입을까 고민하게 되죠...
(뭐 5분을 뒤져도 입을게 없는건 당연한 일이지만요;;)

요즘엔 특히 사고싶은게 니트 자켓!
트위드 자켓도 좋구요, 그냥 단순 니트 자켓도 좋구요~

VIZOOO에서 찾아보고 하나 질러야 겠어요... 후후후 -ㅂ-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노카라 자켓입니다~
(제가 갖고싶으니까라는 단순한 이유입니다만은...하하)
 



노카라 니트자켓은 트위드 자켓이 많네요~
트위드 자켓이라면 샤넬!
여자로서 평생 하나쯤 갖고싶은 아이템이지만
(사실 다다익선이죠 아하하)
어마어마한 가격 무서워요 ;ㅁ;




아아..기사를 보면 볼 수록 니트 자켓이 갖고싶어지네요
(사실 사진에 있는 아이템 전부 사고싶다능 ;ㅁ;)
카고바지랑 입어도 잘 어울리고, 티셔츠 위에 간단히 입어도 어울리고
저처럼 게으른 아이한테는 딱인겁니다 흐흐




진주목걸이나 비즈목걸이랑 같이 코디해도 정말 예쁘네요...
코코 샤넬의 시그니쳐 룩 중 하나가 트위드 자켓과 롱 네크리스죠 

얼마 전 영화 코코 샤넬을 봤는데
굉장히 기대를 가졌었는데 말이죠...
역시 프랑스 영화야..라고 생각했지요
애정신 10분+싸움신 50분 이랄까... 거기에 코코 샤넬의 인생이 더해졌지만요
하지만, 매번 좋아하는 남자에게 거짓말을 하는 코코샤넬을 봤을 땐 
많이 애처롭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은 니트 자켓은 아니고 그냥 노카라 자켓이네요
어떤 옷이랑 코디해도 전부 다 맘에 드네요
그 중 그래도 가장 맘에 드는 걸 골라보라면
왼쪽 아래 80's 분위기의 원피스와 함께 코디한 컷일까요
회색 자켓과 칼라풀한 원피스가 잘 어울려져서 좋아요 :  )

글 쓰다보니 쇼핑이 문득 하고싶어지네요

이번주 주말에도(?) 쇼핑하러 가야겠어요 아하하
자 그럼 -ㅁ-/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