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더운 요즘
헤어스타일을 바꿔보려고해도 날씨덕분에
역시 묶는게 가장 최고죠!!!!

그러나 곧 가을은 다가 옵니다ㅎㅎ
그래서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스타일 Best 5를 소개할게요~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로벤타’가 20~3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남녀 헤어스타일」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사진 속 패션아이템 클릭하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5. 긴생머리



긴생머리하면 역시 전지현이죠~
유지비용만 몇백만원이라는 소문이 들리기도 했었는데...ㅎㅎㅎ
샴프cf에서도 그녀의 헤어스타일이 더욱 빛났죠






4. 업스타일



목을 시원하게 드러내어
여름에 잘어울리는 머리네요~!
결혼식때 하는 머리스타일 같기도 한듯ㅋㅋ
무더운 요즘에 정말 저렇게 올리고 다녔음 좋겠네요






3. 단발머리

단발머리 여전히 인기가 많네요
안으로 살짝 말아넣으면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특히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기가 높은가봅니다~ㅎ






2. 미디엄길이 물결 웨이브


물결같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얼마전 김남주 헤어스타일도 요 물결웨이브였죠~
쇄골까지 내려오는 헤어라면 강추입니다!!





그렇다면 대망의 1위는??
바로바로
 



1. 롱 웨이브








여자 연예인들 누구나 한번쯤 시도해본 머리죠~
청순하고 여성스러워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네요~
저도 시도해보고 싶은 헤어스타일인데요
머리기르기도 전에 염색과 파마를 반복하다보니 
머릿결이 상해서 항상 어깨길이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ㅠ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저런 네츄럴 웨이브스타일 완전 강추입니다!!
굵고 풍성한 웨이브는 섹시미를 살릴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재밌는 설문결과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자헤어스타일은
긴생머리라네요~ㅎㅎ 여자들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말이죠;;
제 남친도 파마머리 질색을 합니다.
얼굴 커보인다며.........ㅡ.ㅡ;
하지만!
트리트먼트와 헤어에센스로 꾸준히 관리해서
올 가을에는 롱웨이브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