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쯤은 가지고 계시죠~?
외출할때 꼭 가지고 갑니다.
없으면 허전하실걸요~?
두개, 세개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어요.
현대인의 필수품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ㅎㅎ


이번주 별별랭킹의 주제는 바로 
지갑입니다.


러브캣지갑을 4년넘게 쓰다보니 지갑을 바꿔야할때가 온 것 같아요~

요즘 끌리는 아이들이 몇개 있거든요~ 
그래서 반지갑을 기준으로 제가 관심있는 브랜드로 나열해봤어요~

구지 랭킹으로 하자면 가격순이 되겠네요^^

명품브랜드 지갑이 가장 비싸겠죠~?
가격은 3-40만원대입니다.
비싸긴 하지만명품 브랜드가 믿을 수 있고
가지고 있으면 돋보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지갑에 구체적인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Ferragamo
컬러가 맘에들고 한눈에 알 수 있는 중앙에 간치니 장식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워 보이네요+_+
아 사고싶지만..........너무 비싸네요.....ㅋㅋ






GUCCI
역시나 한눈에 봐도 알 수 있는 모양이죠~
로고와 함께 명품이라 그런지 가죽도 좋아보이네요ㅎㅎ
정말 맘에 드는건 카드수납공간이 10개나+_+
카드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서 정말 편할 것 같아요!
가격은 뭐 말안해도 아시죠~?ㅋ





PRADA
2-30대 여성들이 많이 좋아하죠.
레드색상입니다. 역시 반지갑이고요~
소재도 가죽이라 역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여기서부터는 명품브랜드보다 가격이 착한 브랜드입니다.





LovCat
러브캣 지갑을 보니 다시 사고 싶어지네요.
이번기회에 브랜드를 바꿔보려고 했는데^^;;
요즘에는 고등학생이나 대학 새내기들이 많이 구입하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스타일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MCM
요즘 저를 유혹하는 아이 중 하나입니다~
튀는 색상은 부담스러운데 아이템하나 정도는 갖고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금색의 엠씨엠 로고장식이 돋보이죠~








Vivienne Westwood
엠씨엠과 함께 고민하고 있는 요즘 제가 홀릭중인 브랜드입니다.
이효리 지갑이라고도 알려져있는데요
로고가 너무나 귀엽고 비비안웨스트우드만의 고유무늬에 반해버렸어요~
바이올렛 색상도 너무 끌리는 중..+_+


남성분들 아직 가지마세요
남자지갑도 올려볼게요~





GUCCI
여성지갑과 모양이 다를게 없네요~
역시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죠ㅎㅎ






PRADA
구찌에 비해 디자인 너무~ 깔끔하죠~
프라다 로고가 조그맣게 박혀 있네요
최고급 송아지 가죽이라던데 완전 럭셔리하네요~


명품이 조금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아래 브랜드들은 어떠신가요?





MCM
엠씨엠 지갑이 가격도 적당하고 가장 실용적인 것 같아요~
로고장식이 프린팅되어 있어 젊고 감각있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겠네요~





BALLY
발리 고유의 삼색 스트랩이 멋져보이죠~
디자인이나 가죽 다 만족스럽네요~






Bean pole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 같아요~
저렴한 가격이라 그런지 학생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죠. 
 


닥스,폴스미스,더블엠,,,등등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은데
다 넣질 못했네요~


님들은 어떤 브랜드의 지갑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또는 어떤 브랜드를 가장 선호하시는지 댓글 달아주세요~ㅎㅎㅎ
제발~~~~~~~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