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일자 마이데일리 기사를 보니
예비신부들이 다시보고싶은 드레스의 설문조사결과
1위가 김희선 드레스 2위가 김남주 드레스 3위가 김아중 드레스로 나왔다.

어떤 드레스길래??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다.









[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배우 김희선이 2년 전 결혼식 당시 입어 화제가 된 웨딩드레스가
예비신부들이 ‘다시 보고 싶다’고 선호하는 드레스로 나타났다.
웨딩업체 듀오 웨드가 지난 한 달간 결혼을 앞둔 350명의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다시 보고 싶은 웨딩드레스’ 설문 결과 김희선이 입었던 화사한 림아크라 드레스가 1위로 뽑혔다.
김희선의 드레스는 절반에 가까운 147명(42%)의 예비신부들이 꼽았다.





1위
김희선이 입었던 드레스! 
림아크라 드레스 가격은 보통 1천만원대인데, 협찬을 하지 않기 때문에
연예인이라도 대여를 하거나 직접 구입해야 한다고 한다.
김희선이 입었던 림아크라 드레스는 1천8백만원을 호가하는 제품으로 본인이 직접 구입했다고 한다.
 가격에 놀라고 연예인들의 사치라고 생각하지만
사진을 보면 이런 맘이 다 사라지고 만다...

 





요건 임신했을 당시 사진^^
임산부 맞냐구요! 배만 볼록할 뿐, 미모는 여전하다

김희선 뿐만아니라 림아크라 드레스는 손태영,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등 헐리웃 스타들에게도
웨딩드레스, 이브닝드레스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디테일함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점때문에 신부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고한다.









그렇다면 2위는
김남주 드레스 베라왕이라는 브랜드라고 한다.
베라왕은 중국계 여성 미국 패션 디자이너 이름이다.
보그 최연소 패션 에디터 기자 출신으로 랄프로렌의 디자인 실장 역임하여
패션분야의 경력을 쌓게되고 1990년 독자적인 패션회사 베라왕을 설립했다.

김남주는 2005년 김승우와의 결혼식 당시 베라왕이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렸다.
가슴이 깊게 파인데다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H라인의 드레스를 선택했던 김남주.
드레스 가격이 무려 2,500만 원이라는 사실때문에 크게 이슈가 되었다.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샤론 스톤 등이 입은 것으로 알려져 유명해진 베라왕의 드레스.
국내에선 김남주 외에도 심은하가 또 한 번 선택해 주목 받았다고 한다.
김혜수, 김하늘 등도 시상식에 베라왕 이브닝 드레스를 선보인 적도 있다.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X엘 베라왕매장에서 베라왕 드레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대여는 안되고 구매만 가능하다고 한다. 한번 가보고 싶다~ 











요건 뽀나스~
내조의 여왕때의 김남주 그녀의 sally bag과 원피스가 화제가 되었다.



영화  신부들의 전쟁 
앤해서웨이, 케이트 허드슨 두 여주인공이 입은 드레스 역시 베라왕의 드레스이다.
개인적으로 케이트 허드슨의 드레스는 발랄한 느낌의 드레스보다
앤해서웨이가 입은 오프숄더된 드레스가 더욱 여성스럽고 우아해보인다.







3위는 김아중 드레스로 국내 브랜드라 더욱 눈길이 간다.
바로 이명순 웨딩드레스라는 브랜드이다.
외국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코디네이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가격대는 앞서 봤던 브랜드와 비슷한 수준이다. 디자인에 따라 다양하겠지만~
외국브랜드와 맞서 국내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기를~!




마지막으로




영화 섹스앤더시티
드라마에 빠져있어서 그런가... 캐리역의 사라제시카 파커가 입었던 비비안웨스트우드 드레스가
지금까지 본 드레스 중 가장 예뻤던 것 같다. 드레스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이 드레스 실크소재로 2300만원 정도라고 한다.
극중에서는 캐리에게 협찬하다가 나중에 선물로 주게된다.
역시 사람은 명성이 있어야해..ㅋㅋ

지금까지의 드레스는 상위 1% 사람들만 입는다는.....
나같은 서민은....-_-;
그것보다 이런 드레스를 입기 위한 몸관리부터 해야겠다.ㅎㅎㅎ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