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하하//
오늘은, 지금 그대 웃어요에 출연중인 이민정에 대해 써보려구요!!
그럼 ㅈ ㅣ금 시작합니다~ 아! 고고고~~~~~~~~~~~
꽃남으로 얼굴을 확실히 알린 그녀, 이민정!!
지금은 그대 웃어요에 출연 중이죠, 또 이번에 영화 두 편에 함께했습니다!!
고수, 손예진과 함께한 백야행은 개봉예정 영화이구요, 장혁이 함께한 펜트하우스코끼리는 상영중이구요,
또한 제가 좋아라하는 브랜드, 힐피거데님 팝 진의 모델이기도 하지요~//
광고도 많이 찍었어요!! 와우~ 다 말할려면 너무 많아서 생략!!






이쁘네요~ 그쵸?? 하하하
근데 이민정은 짧은 머리도 이쁘지만 긴 생머리를 했을 때도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그 모습은 많이들 보셨으리라 생각하지만!!! 그렇지만!! 그 모습 또한 준비했습니다~~


 



짧은 머리때와는 다른 어떤 청순함(?!)이 묻어나지 않나요?! 이쁘다~~~~~~~~~~~~
하지만 부러워하진 안겠어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하하하//

이번에 '한밤의 TV연예' 에서 연극과 아르바이트해서 모은 돈으로 구입한 차를 공개했었죠//
또 호 ㅏ제가 된 모습!!! 웨딩드레스의 그녀~~~~~~






아~~ 진짜 눈부시다 *_* 웨딩드레스도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ㅠ.ㅠ
이번에는 그대 웃어요에서의 모습을 가져왔어요!!!






이 드라마를 살짝 봤는데 정경호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드라마에서의 역할은 당당한 속물, 무식하게 대범함, 어디로 튈지 모르는 지뢰녀, 현모양처가 꿈이지만 지금은 일단 백조!! 입니다!! 이건 제가 쓴 건 아니구요,하하하 그대 웃어요 설명에 이렇게 나와 있었어요*_*
여기서 이민정 머리가 그렇게 이쁘던데,ㅠ.ㅠ
제가 두주전에 빠마를 했는데,,, 참,,, 답이 안 나오더군요// 정말 속상했었는데 이민정 머리보니깐 더 속이 쓰리더군요ㅠ.ㅠ






이 머리 이쁘죠?! 저도 전엔 나름 이런 머리였었는데 나아쁜 미용실언니가 싹둑!! 짤라서 절 패닉상태에 놓더니 이번에는 다시 빠마를 했더니 그지로 만들어놨지 머에요,, ㅠ.ㅠ
아~~ 씁쓸하군,,,,,,하하하//
또 하나 더!!!! 피부가 정말 완젼 진짜 좋아효//






피부가 이렇게 좋으니 화장품 광고도 했겟죠// 어떻게 관리하나?!!!
정말 글을 쓰다보니 부러워 하지 않으려 했지만 부러운 건 사실이네요ㅠ.ㅠ

알면 알수록 매력있는 그녀!! 지금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만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그녀입니다~~~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보내(?)드리며 저는 다음에 또 만나효///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