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물 50인, 섹시 스타 25인에 선정된 바 있는 헐리웃 최고 스타 조쉬 하트넷!!!
우선 조쉬 하트넷에 대해 짧게 소개를 하자면,
1978년생으로 우와 키가 191cm 라네요 ;;;; 이렇게 큰 지 몰랐어요
97년 드라마 '크래커' 으로 데뷔했고 06년 밀란 국제영화제 최고 배우상을 수상 했습니다!!
조쉬 하트넷은 데뷔하고 꾸준히 작품을 했는데요,
저는 딱!! 진주만이 기억에 남네요~
진주만 이후로 ㅇ ㅏ~ 이사람이 그 사람이구나!! 했죠~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가고 싶었습니다//ㅠ.ㅠ









부산국제영화제때 이병헌님과 함께 입장한 모습입니다, 훈훈하군요//ㅋㅋ






요 위에 포스터가 조쉬하트넷, 이병헌, 기무라 타쿠야가 함께 한 영화랍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전직형사 '클라인' 역을 맡았습니다, 
저도 이 영화를 봤는데요,, 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더군요//ㅠ.ㅠ
조쉬하트넷이 인터뷰 중 박찬욱 감독과 송강호님과 함께 연기하고 싶다고 밝혀 한국영화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또 한국을 다시 찾고 싶다고도 했구요오~  다시 한국을 방문한다면 실제로 보고 싶군요// 아쉽습니다ㅠ.ㅠ 








음,, 이 사진을 보니 키가,,,,,,,, 쫌 마음이 아프군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이 영화말고 이병헌과 함께 한 화보가 있었으니, 그게 바로
남자배우 최초로 보그코리아 표지를 장식했다는 것입니다!!
그 모습 또한 제가 준비했지요~하하하







이번 화보 촬영은 사진작가 조선희와 함께 1950년대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마초 콘셉트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멋진데요?! 특히 세 번째 사진이 맘에 드는군요//

우리 이제 조쉬 하트넷의 평소 모습을 볼까 해요~
평소에도 옷을 잘 입는 그대!! 전 이런 스타일이 좋더라구요,ㅋㅋㅋ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역시, 체크남방이 여러군데에서 눈에 띠는 군요//
조쉬하트넷은 체크남방과 비니를 좋아하는 거 같애요, 사진들을 보면 체크남방과 비니를 쓴 모습들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이쯤해서 끝낼려구요, 조쉬 하트넷 다음 작품에서 또 만나요~
조쉬하트넷의 패숑이 궁금하시다면 vizooo로 고고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