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나빠질수록 스커트 길이가 짧아진다?

경제가 좋아질수록 스커트 길이가 짧아진다?

위의 경제 이론들은 다들 한번씩 들어보셨죠? 이 두 경제이론들이 맞다, 틀리다는 아직까지도 불분명하지만

그만큼 미니스커트가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 증거이죠~

맥도날드 빅맥 지수가 있듯이요~ㅎㅎ

 

미니스커트는 1964년 영국의 디자이너 메리퀸트에 의해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미니스커트의 등장은 혁명과 같은 폭발적인 인기를 일으켰다고해요~

 

한국은 4년 뒤인, 1967년에 윤복희가 처음으로 미니스커트를 입고 해외에서 돌아오면서 미니스커트를 유행시켰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무릎 위 15센티미터’이상은 풍기문란이라는 명목으로

경찰들이 대나무 자를 들고 다니며 단속을 하는 바람에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자들은 단속에 안 걸리기 위해서 경찰들을 피해다니느라 바빴을 아가씨들ㅎㅎ

 

 

미니스커트가 계속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는 때로는 귀여움을

 

 
때로는 섹시함을~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 때문이 아닐까요?ㅎㅎ

 

 

미니스커트는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지만 짧은 재킷이나




티셔츠로 캐주얼하게 연출하는 것이 기본적인 미니스커트 스타일!







 이때 벨트나 스카프, 귀걸이, 큰 사이즈의 가방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발등이 드러나는 하이힐 샌들로 다리 라인을 길게 연출하면 더욱 세련된 멋을 살릴 수 있다는 사실!

또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간 상의와 함께 화려한 모자로 포인트를 주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미니스커트의 길이 때문에 망설이시는분들!








그런 분들을 위해 레깅스가 있잖아요~~

레깅스와 함께라면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겠죠?ㅎㅎ

 

미니스커트는 상의의 컨셉에 따라 섹시룩, 로맨틱룩, 스포티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기본 아이템이랍니다~

 


우리 모두 미니스커트의 매력에 빠져보자구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