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이 자꾸 풀리는건
누군가가 나를 생각하고 있는 거라는데...
대체 누구냐?
나는 오늘 하루종일 신발끈 묶느라 정신이 없었다.

나의 네이비 스니커즈
 
 



나에겐 아주 많은 의미가 있는 스니커즈~~

오늘은 첫번째 포스팅~!!
첫날은 가볍게 마이 페이보릿 아이템 스니커즈에 대해 쓸 계획이다.
그리고 뽀너스로 스니커즈 스타일링까지~~훗훗훗

내가 그동안 신었던 스니커즈는
10개정도 되는거 같다
.
고등학교 때 교복에 컨버스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신고
신발끈을 발목에 칭칭 감고 다닌 이후로

스니커즈는 쭈~욱 내 신발장에 두켤레 씩은 있었으니깐...
지금의 플랫폼 하이힐의 세계를 만나기 전까지는 헤어나올 수 없었다.ㅋ
 
스니커즈는 살금살금 걷는 사람이라는 뜻이 너무 예쁜 아이다.

항상 컨버스의 스니커즈만 고수하다
요즘은 반스의 스니커즈와 친하게 지낸다~
신발의 바닥이 두꺼워서 발바닥도 덜 아프고, 
특히 슬립온 디자인은 늦잠잔날 아침엔 발만 쑤욱 끼워넣고 뛰어가기 좋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직장인이 되어 이 아이들을 신발장에만 꽁꽁 가둬뒀다.




나의 반스
 
 


내게 스니커즈가 사랑스러운 4가지 이유

1. 스니커즈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요즘은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에도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되었지만
컨버스, 반스~
모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 ^

2. 스니커즈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질리지 않는다.
소재와 컬러의 다양한 변화들이 있었지만
90년전 척 테일러가 디자인한 그 스니커즈의 원형은
여전히
변하지도
질리지도 않는다.
 

3. 헐리웃의 키얼스틴 던스턴도 신는 컨버스 나도 사서 신을 수 있다.
그녀도 나와 똑같은 핑크 컨버스를 가지고 있군....ㅋㅋ

  물론 그녀의 스타일링이 더 엣지 있지만....ㅠ ㅠ

4. 그리고 어디에나 코디하기 쉽다. 스키니진에도 미니 스커트에도~
유니클로 블랙 코튼 원피스에도 ~ 룰루 ㅎㅎ



 


분홍 스니커즈를 신은 키얼스틴 던스턴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사진은 2009년 M TV 어워즈 레드카펫 사진이다.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펑키한 드레스에 스니커즈 매치해 인상에 남았다.
하여간 스니커즈는 어디든 잘 어울리는 녀석이다.

요정도의 과감한 시도~ 나도 한번 해볼만한데~!! 홍홍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