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여름이다~
하지만, 우리 비주팀은 여름 휴가도 반납하고 열심히 회사에서 일하기러 했다.
그만큼의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하면서...후후

휴가가 없다고 해서 바닷물에 발 한번 안담그고 이 여름을 지나친다면
내 땡땡이 수영복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그럼 그럼



오늘은 바캉스 준비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한다.

일단 바다로 갈것인가 산으로 갈것인가 장소부터 체크하시고!!

나 완다는 드디어 이번주 주말 동해바다로 떠날것이다. 호호호
속초 바닷가가 바로 내다 보이는 콘도로 예약을 끝내고~
가서 수영도 하고,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하고, 회도 많이 먹어야지~ 룰루랄라

그럼 완다와 함께 바다로 가는 트래블 백안에 꼭 들어가야 할 필수 아이템을 챙겨봅시다!!



첫번째. 선블럭은 필수~!!

선블럭을 잘못 고르면 얼굴이 하얗게 뜨면서
화장도 잘 먹지 않고
심지어는 얼굴에 흡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얼굴에 막...막...하얗게 무언가가 일어나기 때문에 주의!!
절대 주의해야한다~!!


나의 추천
선블럭은 두가지가 있다.

크림타입은 헤라제품을 강추하는데,
부드럽고 흡수율도 너무 좋아 하얗게 뜨는 부작용을 방지한다


하지만!!! 나는 바세린 인텐시브의 로션 타입을 사용한다.
헤라의 선블럭에 비해 무척이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며
(쵝오의 장점 후후후)
촉촉하게 스며들고 나름 대용량이다. 크크




두번째. 처음으로 구입한 플로피햇~!!
나의 땡땡이 수영복에 잘 어울리겠지? ㅋㅎㅎ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정도에 나올듯한 모자
솔직히 평소에는 쓰기 힘드니깐 이런날 써보자!!

여행을 떠나는 기분도 내고,

넓은 챙에게는 자외선 차단도 맡기고,
해변에서 스타일을 내기도 안성맞춤!!

그리고 큼직한 리본은 동화속 모자 같기도 하고...큭큭
그럼 나는 동화속의 아가씨? 큭큭




세번째. 선글라스가 빠질순 없지~
작년 시즌부터 그리고 올해도 쭈욱
화려하고 장식이 많은 선글라스가 유행이라는데...음...

나는 심플한게 좋다구!!!!  심하게 큐빅이 반짝 반짝하거나
무거운 스터드 장식들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쫌......

그리고 해변에서의 캐주얼한 차림에는 무거운 느낌의 과도한 장식으로 화려한 그런 선글라스는 별루다

아마 거의 레이밴을 쓰고 있지 않을까?

우후... 작년에 산 구찌 선글라스 올해도 여전히 쓸만하군
역시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유행도 안타고 오래 쓸 수 있다구!!





네번째. 핫핑크 플리플랍을 준비해 보았다.
러블리 핫핑크 쿄쿄~
해변에서 플리플랍 없이는 걷기도 힘들다. ㅎㅎ


음 내 경험상 하얀색 조리는 깨끗하고 시원해 보이기는 하지만
그건 ABC마트 진열장에서 조명받고 얌전히 있을때 잠깐뿐이다.

너무 쉽게 때가 묻어서 비치용으로는 왕왕 비추
아무래도 컬러가 있는것이 더 돋보이는듯~

그리고 나의 땡땡이 수영복에도 저녀석이 젤 잘어울린다.



 음~~ 그리고 또 뭐가 있을까?
선블럭, 플로피햇, 선글라스, 플리플랍......필수품 준비는 끝~!!
이제 무엇을 입을것인지 고민을 좀 해보자~







< 여행을 떠나는 날의 스타일 >

토요일 아침~~
속초 바닷가로 출발~~


강원도까지는 3시간이나 걸린다!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고
그리고
언제라도 바닷가 나타나면 바로 뛰어들 수 있는 코디!!


빈티지한 짧은 데님 팬츠에
레이스 장식이 뽀인트인 블랙 캐미숄을 매치

오케이

너무 꾸미지 않은 간편한 차림으로 딱이다.

그리고 바닷가에서는 안에 수영복을 입어주고
바닷물에 뛰어들기 전에 간편하게 "슝" 벗고 입을수도 있다.

바이올렛 스트로 햇을 포인트로 쓰고,
가벼운 느낌의 샌들을 매치하면
바캉스를 떠나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 완성~후

 







( 해질녘 해변 산책할 때의 스타일 >


남자친구와 해변 산책용 의상으로는 귀여운 원피스를 준비한다.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벌룬 스커트가 귀여워 보이게 해주고
가슴의 셔링들은 더 볼륨감 있어 보이는 효과까지~ 꺄

원피스와 같은 톤으로 빅프레임 선글라스를 쓰고
포인트 목걸이를 살짝 걸어주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룩이 완성된다. 크흐

더운 여름, 특히 해변에서는 악세서리를 최소화 해주는것도 센스~
포인트로 매치한 빅벨트때문에 허리에 땀띠가 날지도 모른다규~!!

그리고 사진에 매치된 샌들도 좋지만
트래블 백에 빈자리가 넉넉한 사람이라면
웨지힐을 준비해가도 좋을듯~







 


아~ 완다의 바캉스 준비 끝~~!!!!

이제 떠나는 일만 남았다~~!!!!

그러나...지금도 창밖에 추척 추척 내리는 비는 장마비라는데...
내일도 모레도 내리고... 주말에는 흐린날씨가 지속...
아~~ 우울하다~~!!!
바닷물에 발이나 담글수 있을런지...

이 포스트를 읽으시는 분들은 꼭 즐거운 바캉스가 되시길~ 후후


요런 바다를 꼭 보고 왔으면 좋겠다 ^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