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황금물고기' -> 요 드라마 인기가 장난 아니죠?
저도 가끔 보지만, 정말 욕하면서도 어이없으면서도 빠져들던데요? ;
특히나 여주인공 조윤희의 세련된 스타일이 더욱 눈길을 사로잡더라고요.
2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결혼하는건 진짜 짜증나지만; 악 겹띠동갑!
이 언니 여리여리하게 예쁜건...인정!


매회마다 정말 예뻐서 눈을 뗄수가 없어요 ㅎ
오늘은 조윤희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초반의 발레리나 역할은 정말...넘넘 청순! 원래 무용한건가요?ㅎ

조윤희는 극 초반, 착하고 지고지순한 청순모습 그 자체의 인물로 표현되다...
태영의 복수를 알고 난 후 팜므파탈로 변해가는 과정을 실감나게 그려내고 있어
"황금물고기"의 시청률 잡기의 일등공신으로 뽑히고 있답니다 ^^
(그래도 분홍립스틱의 박은혜처럼 너무 독하게는 안변했으면...)



조윤희 외 또다른 여주인공 소유진이 나오는데요~
조윤희 소유진은 드라마 줄거리 뿐만 아니라 극중 차려입고 나오는 의상에서도 패션 맞대결을 펼치고 있어
요즘 "황금물고기" 드라마를 보는데 재미를 더하고 있죠 !!


온앤온의 블라우스를 초이스해서 입은 조윤희~
살짝 통에 여유가 있는 소매라인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느낌의 불라우스에
하의는 심플한 블라우스와 반대로 화려한 색상의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했네요~


블라우스가 한눈에 봐도 속이 살짝 비칠만큼 굉장이 얆은 느낌?
그래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대담하게 박상원과의 결혼을 위해 집으로 찾아가서 모두를 놀라게 했었죠!!
깔끔하고 지적인 분위기의 누드톤으로 스타일링한 조윤희 :)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피스 ^^ 타임(TIME)원피스라고 하네요~
아....정말 황금물고기에서 조윤희가 입은 원피스는 다 이쁜것 같아요.
조윤희가 착용한 베이직 컬러의 사각 디테일이 인상적인 클러치백은
"앤 클라인 뉴욕" 제품이라고 하네요.



지금 제가 왕 고민하고 있는 JOSEPH & STACEY의 빈티지 숄더백!
이 언니는 핑크도 잘 어울려 ㅠㅠ
JOSEPH & STACEY 백은 여러 스타들의 착용 샷 때문에 더욱 유명하죠?


 
민경양 백으로 유명해졌죠?
선명하면서도 촌스럽지 않은 레드가 더욱 눈에 확 들어오는 립스틱 색상!


예진아씨는 백이 더 커보이는데요?ㅎ
꼬냑 색상이 빈티지하면서도 커리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네요~
다 가지고 싶어요 ㅠㅠ




시크한 스타일도 러블리한 스타일도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오메~이 언니 백들은 왜이리 예쁜건가요?
한가인 언니 백으로도 유명한 'BIKER STARLET -GINESSA CLUTCH & SHOULDER BAG'이네요~
BIKER STARLET!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 같아요.


클러치 형식의 지브라 패턴의 숄더백으로 스타일의 포인트 그 이상의 백으로 활용 가능하겠네요!
개인적으로 유명한 체인백보다는 요제품이 더 실용적인것 같은데요 ㅎ

조윤희가 집에서 흰색 스커트와 입었던 시원해보이는 하늘색 티셔츠인데요~
나염이 줄무늬처럼 들어간 캐쥬얼한 티셔츠가 너무 이뻣답니다 :)


이 티셔츠는 잭앤질의 제품으로 힙을 덮는 롱 기장이라고 하네요.
이런 티셔츠도 조윤희가 입으면 웬지 우아해보이고 먼가가 특별해보이는것 같데요 ^^:;;;


깔끔한 베이지색 면바지에 입었던 민트색 블라우스 ^^


색감이 너무 예쁜데요~
조윤희의 청순한 느낌과 잘 어울려요.
시슬리 제품으로 여성스러우며 시크한 느낌을 한껏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



매 회마다 너무너무 이쁜 패션스타일을 보여주는 조윤희,
독특한 원피스를 입어서 캡쳐해봤는데요 ;;
디자이너 이석태님이 런칭한 " 칼 프론트오루"제품으로
살짝 파스텔톤? 핑크컬러의 원피스인데 트렌치코트처럼 오픈해입을 있어 원피스와 재킷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점점 더 여성스러워시고 우아해지는 조윤희~너무 이쁜것 같네요
드라마 스토리뿐만이나 아니라 패션 또한 집중되서
 퇴근하고 집에가서 꼭!!!! 봐줘야 하는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

 조윤희 너무 이쁘네요~
황금물고기 ♥ 조윤희 ♥ 짱! ㅋㅋ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 패션 완전 기대됩니다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