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의 손예진 패션을 분석해보았습니다!!!
봄에 딱 맞게 상큼하고 러블리한 손예진의 패션스타일과 이민호와의 러브러브 끼약호!!!
볼때마다 발을 동동구리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제 손예진의 패션에 대해서 한번 봐볼까요?

1화에서 손예진이 전남자친구의 결혼식인지 모르고 친구결혼식에 갈때 입은 화이트톤의 원피스
결혼식에 갈때의 코디정석에 맞게 화이트톤의 쉬폰 원피스와 검정 자켓!

손예진이 봉투를 들고 있어서 가려져있지만;;;;
원피스만 입기엔 너무 심플하다 싶으면 허리에 벨트를 함으로써
다리를 한껏 더 길어보일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올수 있어요@ 크크큭



별 모양의 츄리닝 바지!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츄리닝 바지는 이효리, 투애니원이 뮤비에서 입었다고 합니당 ^ ^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이 츄리닝은 아디다스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벌써 품절되었다는...


이 패션은 우리가 초등학교 다닐적 많이 입었던 청멜빵바지이네요~ 점프수트라고도 하죠 ^^*
요즘 다시 청소재의 80년대의 패션이 유행한다고 하던데요 :)
역시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빈티지하면서 귀여운 점프수트는 아무나 못입죠~
정말 다리가 길거나 날씬하거나 그 둘중의 한사람이 입어야 맵시가 나는 바지!
잘못 입으면 자칫하다간 촌스럽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지만
역시 손예진언니의 비주얼과 몸매로 많은 찬사를 받으며 유행하고 있는 점프수트!
저도 한번 입고보고 싶은 충동이 막 돌지만.. 전 참아야겠죠?


다음으로 손예진이 초반에 편하게 자주 입었던 귀여운 후드티들!!


클라이드제품의 후드티는 회를 거듭할수록 손예진언니의 엉뚱한 캐릭터와 맞아 떨어지며
방송이 끝나기만 하면 인터넷상에 손예진 후드티, 고양이 티셔츠 등으로 문의가 쇄도한다고 하는데.쩝쩝쩝!
어쩜 후드티 하나를 입어도 저렇게 스타일리쉬한지.전 그저 부러울뿐


또 하트그래픽은 커플 룩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라고 하는데
남자친구랑 놀이공원으로 데이트갈때 입으면 딱 좋은듯한 후드티,ㅋㅋㅋ


팬콧의 후드티인데요~ 가슴에 있는 오리 모양과 모자에 달린 노란 부리가 완전 귀여운 후드티!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황정음도 입었었죠? 그때도 정말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 ^
개인의 취향을 시청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아실 이 후드티 꺅~ 너무 귀여워욧!
이젠 손예진 후드티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 ^

털털한 개인의 캐릭터답게 패션은 화려하지않지만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보이프랜드룩으로 눈길을 끄는데욧!!!
자켓하나만 걸치면 뭔가 밋밋한 느낌으로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주어 개인이의 캐릭터를 더 살려준것 같네요:)
캐쥬얼하면서 발랄해 보이는 느낌 ^ ^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스톼일 ~~~~~~~~ 하하하호호호
시크한 베이지색 자켓에 블루팬츠, 옐로우크로스백ㅋㅋ
난 드라마를 보면서 가방 괜찮다 . . 생각하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역시 그냥 크로스백이
아닌 멀버리 알렉사 청 가방으로 가격이 200만원대......뜨억
너무 비싸다............ㅠㅠ

연애쑥맥 개인이 전 남친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스타일을 변신하는데요!
쉬폰원피스로 스타일 변신:)
이젠 털털하고 보이쉬한 의상이나 캐류얼한 룩보단 여성스러우며 더욱 성숙한 이미지도 변신한다고 하는데
이제 점점 더 여성스러워질 개인이@
기대해봐도 되겠죠? ☞.☜



*** 보너스!!! 데이트사진 완전 이쁘고 사랑스러운 커플인것 같아요 >_<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