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프린트는 매년 여름 여성들의 ‘핫’ 아이템이죠?
특히 올 여름은 플라워 프린트의 열풍으로
원피스, 바지, 점프수트, 스커트 모든 옷에서 플라워 프린트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할머니 옷을 훔쳐입은듯한 촌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스타일, 빈티지한 스타일까지 ..
이제는 너도나도 아이템이 되어버린 [Flower print]



플라워의 대표적인 핫 아이템!!!! 물론 원피스죠 :)
청순해 보이는 스타일인데요~

여성을 꽃같이 향기롭게 만들어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프린트
여성미뿐만이 아니라 세련되보이면서 감각있어 보이네요
프린트가 강한게 싫다면 이런 스타일도 괜찮은 것 같네요


프린트의 크기가 큰 원피스
민효린이 입은 원피스의 프린트의 꽃무늬의 크기가 조금 작아서 시원해보이지는 않지만
귀여운 스타일을 충분히 연출 할 수 있는 원피스네요~ ^ ^

나머지는 플라워프린트 자체가 커서 시원시원해보이면서 블랙톤으로 된 원피스는
시크함까지 더해주는것 같은데요 ?
 
다른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맵시 있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 을 한 껏 드러내기에도 부담이 없는것 같아요 >_<
또 화려한 꽃무늬의 크기와 컬러등이 다양한 스타일을 하게 해주는것 같은데요~



제일 따라하기 쉬운 스타일~~~~ 프린트스커트

원피스나 블라우스처럼 웃에 프린트가 전체적으로 있는것이 별로다!!!싶으면...
아무래도 스커트도 괜찮을 것 같네요 ^^*

프린트스커트를 입을때에는 평범한 스타일의 티셔츠를 매치하는것이 현명한것 같네요~
대신 백이나 슈즈에 포인트를 더 신경을 쓰면서 헤어악세서리나 선글라스정도의
포인트를 한번 더 주는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요 ??



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요.

심플하면서 스타일 나는 프린트 숏팬츠:)
테셔츠와 숏팬츠 둘다 짦은 느낌으로 굉장히 귀여우면서 스타일리쉬해보이네요 

신발과 가방을 브라운톤으로 맞춤하여 전체적인 톤을 맞춰주는 쎈스!!! 끼약  



입기만 해도 HOT style 점프수트
역시 프린트열풍에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죠? ^^

플라워프린트의 세련됨으로 한증 스타일리쉬한 점프수트를 보여주네요
입기 편안하면서 복고 느낌이 나게 입을 수 있는 점프수트

점프수트도 컬러에 따라서 전혀 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_@


 여름 패션에도 빠지지 않는 프린트패션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플라워프린트스타일
플라워프린트 아이템 하나면 누구나 트렌디 해질 수 있네요 >_<
올 여름에도 꽃무늬 아이템의 유행은 쭈~~~~~~~욱 계속 될것 같군요 !!
때론 빈티지하게, 때론 귀엽게, 때론 섹시하게, 때론 세련된
플라워프린트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