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  이젠 여름이 성큼 다가온듯 하네요
여름에 항상 유행하고 즐겨입는 숏팬츠, 필수아이템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프리하게 코디할 수 있으면서 스타일리쉬한 숏팬츠! 



기본 흰티에 데님 숏팬츠를 입어 편안하면서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하네요
역시 데님에는 화이트계열의 상의가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군요 >_<

지금같은 초여름에는 저녁이 되면 쌀쌀하니
저녁에는 왼쪽 사진처럼 검정자켓을 걸쳐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죠~


빠질수 없는 청남방과 데님숏팬츠!!!
역시나 빈티지해보이면서 감각있어 보이는 패션

이 스타일은 누구나 좋아할만큼의 감각과 세련미가돋보이는것 같아요 !!!!♥


검정 숏팬츠에 프린트반팔티를 입어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스타일링이 완성 :)
이제 장마철을 대비해 레인부츠를 신음으로써 더욱 더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것 같네요


 " 개인의 취향" 이후로 손예진은  편안한 스타일만을 추구한다고 하는데
시원해보이는 하늘색 체크 롤업남방과 흰색 숏팬츠, 스트랩샌들
남방과 숏팬츠의 색깔매치가 너무 맘에 들고, 썬글라스를 포인트로 해서 센스있는 패션 연출 굳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역시나 숏팬츠에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무난해보이지만 충분히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죠??


단추로 된 하이웨스트 숏팬츠에 검정 화이트 계열의 블라우스의 매치
왼쪽은 녹색의 가방을 제외하곤 올블랙의 패션:) 세련되보이네요~

오른쪽은 화이트 계열의 블라우스와 뱅글의 매치로
심플하면서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여요 ^ ^

모던한 베이지색 숏팬츠에 민소매 쉬폰 블라우스를 매치해 
여름에도 편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감각적인 패션이네요~

적당히 잡아주는 허리선으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할 수 있으면서,
A라인으로 허벅지를 가림으로써 슬림하게 보이네요 ^^
여자들이 정말 원하는 패션 :)

조금 시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팬츠,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드네요




 *** 숏팬츠 하나만 입으면 올 여름까지 쭉 걱정이 없을듯하네요 :)
 월드컵 시즌 
빨간티셔츠에 데님 숏팬츠를 코디한다면 누구보다 멋진 그녀가 되지 않을까요?
이번 여름에도 유행한 숏!!열풍, 한번 아찔하게 도전해보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블로그 이미지
패션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Bling Bling 블로그
국내도입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